[2020.07]musical_브로드웨이 42번가

42ND STREET
브로드웨이 42번가


6.20-8.23 / 샤롯데씨어터 / 1588-5212






 

SYNOPSIS
시골 출신의 페기는 뮤지컬 댄서가 되는 게 꿈이다. 불황에 빠진 공연계에서 <프리티 레이디>라는 작품으로 재기하려는 연출가 줄리안 마쉬. 페기는 그의 오디션에 응시하려 했지만 두려움에 주춤거리다 오디션 시간에 늦어 기회를 놓친다. 그렇게 작품의 주인공 역에는 한때 최고의 스타였던 여배우 도로시가 캐스팅된다.
한편, 꿈이 좌절된 페기는 극장 밖에서 공연의 코러스 가수 3명을 만나 자신의 끼를 맘껏 발산한다. 우연히 이를 본 줄리안 마쉬는 페기의 재능을 알아보고 코러스 가수로 그를 발탁한다. 하지만 첫 공연 날, 페기는 여주인공 도로시를 일부러 넘어뜨렸다는 오해를 받아 해고의 위기를 맞게 되는데….


POINT
브로드웨이의 새로운 스타를 확인해볼 기회! 재즈풍의 경쾌한 스윙 음악과 그루브, 탭댄스의 중독적인 리듬감이 새로운 버전으로 무대에서 상연된다. 특히 공연은 배우들이 모여 하나의 무대를 올리기까지의 전 과정을 보여주는 ‘백스테이지 뮤지컬’이라는 점에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 공연에는 박인선 연출가와 실력파 배우들이 함께한다. 송일국, 이종혁, 최정원, 배해선, 전수경, 홍지민, 오소연, 정민, 김호, 임기홍을 비롯해 뮤지컬 배우 양준모, 정영주, 김환희, 서경수, 임하룡, 오세준까지 새롭게 합류한다. 스펙타클한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궁금하다면 브로드웨이 42번가를 찾아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