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musical_MURDER BALLAD 머더 발라드

MURDER BALLAD
머더 발라드


8.11-10.25 /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 / 02-399-1000






 
SYNOPSIS
뉴욕, 어린 시절 불같은 사랑을 했던 세라와 탐. 영원히 타오를 것 같았던 그들의 사랑은 시간이 흐르며 자연스럽게 식어간다. 결국 세라에게 이별을 고하는 탐. 실연의 아픔에 힘들어하는 세라 앞에 마이클이라는 한 남자가 다가온다. 그는 탐에게 없던 온화한 매력으로 세라의 상처를 감싸준다.
세라와 마이클은 빠르게 가까워지며 이내 결혼하게 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믿음직스러운 남편, 사랑스러운 딸, 안정된 삶. 모든 걸 가졌지만 어쩐지 지루한 일상에 세라는 염증을 느끼기 시작한다. 결국 세라는 탐과 뜨거웠던 사랑을 추억하며 그를 다시 찾는다. 그렇게 다시 불같은 사랑이 시작되는데….


POINT
2012년 뉴욕 브로드웨이 맨하튼 씨어터 클럽에서 초연되어 호평을 받은 뮤지컬 <머더 발라드>는 핏빛 로맨스를 그리는 파격적이고 대담한 스토리로 국내에 소개되었다. 이번 공연은 초연 이후 더욱 강렬해진 록 음악과 미장센으로 4년 만에 다시 무대에 올라온다.
옛 연인 세라를 잊지 못해 치명적인 비극에 빠지게 되는 매력적인 ‘탐’ 역에는 김재범, 김경수, 고은성이, 무료한 일상에 지쳐 옛 연인 탐에게 돌아온 ‘세라’ 역에는 김소향, 김려원, 이예은, 허혜진이 캐스팅됐다. 로맨티스트 남편 ‘마이클’ 역에는 이건명, 에녹, 정상윤, 조형균이 출연한다. 사랑과 욕망 사이, 낭만과 현실 사이에서 대담하고 치명적인 발라드가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